세바시 데이터마케팅 전문가 과정

임성희, 조용민, 이진형, 윤용찬, 박상현, 서희정

강의날짜
2019.05.16 ~ 05.30 (총 3주)
강의시간
(매주 목요일) 14:00 ~ 18:00 (4시간 0분)
강의장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3길 16 예안빌딩 데이터마케팅코리아 B1교육장 지도
모집인원
40명
모집기간
2019.03.12 15:40 ~ 2019.05.15 23:59
모든회원
792,000원 *
총 금액
792,000 원 (20.00% 할인가)
  • 앵콜요청

연사소개

▶조용민<구글 코리아 매니저> ▶임성희<SK 브로드밴드 부장> ▶이진형<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박상현<펑타이 코리아 본부장> ▶윤용찬<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서희정<데이터마케팅코리아 팀장>

강의소개

세바시 데이터마케팅 전문가 과정 

 데이터마케팅코리아와 함께 합니다.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으로 <세바시 데이터마케팅 전문가 과정> 클래스는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앞으로 데이터마케팅 관련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회차 (5/16)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3길 16 예안빌딩 데이터마케팅코리아 B1교육장이 아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0 경원빌딩 3층 위플레이스 (강남역 4번출구)에서 강연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바시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혜택! 데이터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등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드립니다! 


[클래스 소개]

모든 회사는 서비스, 상품을 고객에게 팔아야 하기에, 마케팅 역량이 모두 필요합니다. '데이터마케팅' 시대인 지금, 데이터를 활용할 줄 모르는 회사는 이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습니다.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려면 지속적인 성과를 내야 합니다.  

세바시는 이론만 잘 아는 게 아닌, 성과를 내고 싶은 회사를 위한 '데이터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열었습니다. 이번 과정을 수강하시면 데이터마케팅 전문가에 필요한 모든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 마케팅 과정에 적용 가능한 데이터를 파악하고 선택할 수 있는 능력
  • 선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이행 및 실행할 수 있는 능력 
  • 데이터 기반으로 이행한 마케팅 성과를 분석하고 수립하여 더 좋은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


  • 기존 마케팅 기획과 실행에 한계를 느낀 현직 마케터
  •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고 싶은 중소기업 CEO
  • 마케팅에 많은 인력과 비용을 투자할 수 없는 스타트업 CEO
  • 콘텐츠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될지 감이 안 잡히는 콘텐츠 관련 종사자
  • 광고는 하고 있는데, 실제 구매로는 이어지지 않아 고민인 자영업자
  •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마케팅 스킬을 배우고 싶은 취준생


1주차 <5월 16일> : 세일즈    


🔘 Intro :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 데이터가 주도하는 3가지 이노베이션 (14:00~14:20, 20분)

  • 세일즈,브랜딩,비지니스 3가지 영역으로 이야기하는 데이터마케팅의 핵심


🔘 특강 : 박상현 <펑타이코리아 본부장>    

▶️ 세일즈와 직결되는 퍼포먼스 마케팅 (14:20~16:00, 100분)

  • 매출 관련 마케팅 난제 공유
  • 매출 관련 데이터 유형 파악 및 마케팅 난제에 적용 방법
  • 주요 매출 데이터를 중심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사례 풀이


🔘  워크샵 : 윤용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 데이터로 읽는 판매량 예측 (16:00~17:40, 100분) 

  • 외부 데이터로 읽는 시장 변화
  • 외부 데이터로 실시하는 수요 예측 및 타겟고객 예측

 

🔘  데이터 코칭 : 서희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팀장>  

▶️ 제공된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과제 제시 (17:40~18:00, 20분)  


 2주차 <5월 23일> : 브랜딩


🔘  특강 : 조용민 <Google Biz Solution Manager>   

▶️ 데이터 driven branding (14:00~15:20, 80분)

  • 브랜딩 관련 마케팅 난제 공유
  • 브랜딩 관련 데이터 유형 파악 및 마케팅 난제에 적용 방법
  • 주요 브랜딩 데이터를 중심으로 보는 데이터 driven branding 사례 풀이


🔘  워크샵 : 윤용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 라이프스타일 데이터가 리드하는 브랜딩 (15:20~17:40, 140분) 

  • 외부 데이터로 읽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마케팅 포인트
  • 외부 데이터로 실시하는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추출 및 브랜딩

 

🔘  데이터 코칭 : 서희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팀장>  

▶️ 제공된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과제 제시 (17:40~18:00, 20분)

  

3주차 <5월 30일> : 비지니스


🔘  특강 : 임성희 <SK브로드밴드 부장>    

▶️ 비지니스와 연결하는 마케팅 트렌드 (14:00~15:00, 60분)

  • 마케팅 트렌드에서 찾아보는 마케팅 비지니스 확장 포인트


🔘  워크샵 :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 데이터로 질문하고 데이터로 답하는 비지니스 기획 (15:00~17:00, 120분)  

  • 데이터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전략 구축 및 목표 재수립 방안
  • 데이터마케팅 비지니스의 핵심 3가지

 

🔘  데이터 코칭 솔루션 : 조용민,박상현,임성희,이진형   

▶️ 제공된 과제를 바탕으로 해결책 제시 및 발표 (17:00~18:00, 60분)

  • 특강 연사들의 과제 피드백


**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 기간 동안 데이터마케팅코리아의 자체 분석 툴인 <Trend Tracker>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월 이용료 30만원) 


  강사진 소개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LG CNS 빅데이터 사업 리더로 재직했으며, 국내외 대기업 대상 200개 이상의 Marketing Analytics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현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를 맡고 있으며, 성균관대학교, 상명대학교에서 데이터사이언스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데이터마이닝, 자연어 처리 기반의 분석 등 빅데이터 기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소셜 데이터 분석 시장을 초기부터 이끌어 왔다. 2017년 “데이터마케팅코리아”라는 마케팅 데이터 분석 전문회사를 설립하여 컨설팅 → 이행 → 분석 → 솔루션 → 교육 전 영역에 걸친 데이터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용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현재 데이터마케팅코리아에서 마케팅사업1본부장으로 교육 사업과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텍스트 분석' 기반의 다양한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와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기업 및 학교, 기관에 제공하고 있다.

  

박상현 <펑타이코리아 본부장>

크리에이티브와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를 모두 경험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현재 펑타이코리아에서 디지털 전략, 캠페인, 미디어, 컨텐츠, 제작 등 디지털마케팅 전반에 걸친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디지털마케팅의 가치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주력하고 있다.  


조용민 <Google Biz Solution Manager>

연세대학교와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마치고, 삼성그룹의 미래전략실, IBM 컨설턴트로 재직했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엑센츄어의 전략 컨설턴트로 국내 주요 기업의 핵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현재 Google Biz Solution Manager로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리딩하고 있다.


임성희 <SK브로드밴드 부장>

아이리버에서 컬쳐 브랜드 ‘Activo’ 런칭과 마케팅을 책임졌으며 SM과 SKT 합작회사 SM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에서 아이돌 버티컬 SNS ‘Vyrl’, SK텔레콤에서 ‘hoppin’ 서비스를 이끌었다. 지금은 SK브로드밴드에서 5G 시대에 고객을 행복하게 해줄 미디어 서비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그는 중앙대, 서울과학기술대학원에서 마케팅 콘텐츠를 강의하는 외래교수로 활동 중이다.  


서희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팀장>

언론학을 전공한 박사로 EBS 미래교육연구소 연구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는 데이터마케팅코리아에서 교육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숙명여자대학교 초빙대우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뉴미디어 콘텐츠 트렌드 및 크리에이터 시장 분석에 내공이 깊으며, 주요 저서로는 <크리에이터 전성시대 진단과 전망>, <정치적 소통과 SNS> 등이 있다. 동시에 유튜브 채널 <서박사의 뒤풀이 TV>를 운영하며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소개]

'데이터마케팅코리아'는 "모든 마케팅 ROI를 정량화한다!" 라는 슬로건 아래,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 '고객 관심사' 추적, '시장 수요 예측' 등의 서비스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이행 방안 추천' 솔루션인 '마대리'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가전, 패션/잡화, 식품, 금융, 자동차, 전시 등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컨설팅을 진행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과 '데이터', 그리고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급격하게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클래스 개요]

▶ 일시  

  • 1주차 : 2019년 5월 16일 목요일 
  • 2주차 : 2019년 5월 23일 목요일 
  • 3주차 : 2019년 5월 30일 목요일

    ▶ 시간
  • 전체 : 14:00 ~ 18:00 (총 4시간)
  • 특강 : 14:00 ~ 15 :00 (1시간)
  • 강의 : 15:00 ~ 18 :00 (3시간)

  

▶ 장소    

5/16: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0 경원빌딩 3층 위플레이스 (강남역 4번출구)

5/23, 5/30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3길 16 예안빌딩 데이터마케팅코리아 B1교육장 (선릉역 7번출구)

▶ 수강료 : 990,000원 (무이자 카드 정보는 클릭)

▶ 수업  과정 문의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070-5015-5237)

▶ 결제 문의 : 세바시 (070-7758-2102)

  

참여 문의

- 수업 내용 및 운영에 관한 문의는 데이터마케팅코리아 070-5015-5237로 부탁드립니다.

- 결제, 환불,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문의는 '1:1 문의 게시판'에, 전화상담은 세바시 070-7758-2102로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유료 모임 유의 사항

▶ 자세한 환불 규정은 ‘자주 묻는 질문’ ->결제 관련 탭 ‘환불 규정’에서 안내해드립니다.

▶ 강의 기간이 1일 이하인 강의
- 수업 등록 마감일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 전액 환불
- * 수업 등록 마감일은 특별한 공지가 없는 한 수업 시작일의 1영업일 전날 17:00까지를 의미합니다.
- * 환불 요청은 1:1 문의 게시판에 남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수업 등록 마감일 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 환불 없음
- * 1회성 강의 및 콘텐츠 이용계약의 경우 수강 전이어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구매일 기준보다 강의 시작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 강의 기간이 2일 이상 1개월(5주) 이내인 강의
- 수업 등록 마감일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 전액 환불
- * 수업 등록 마감일은 특별한 공지가 없는 한 수업 시작일의 1영업일 전날 17:00까지를 의미합니다.
- * 환불 요청은 1:1 문의 게시판에 남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강의시간의 1/3이 지나기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수강료의 2/3 해당 금액을 환불
- 강의시간의 1/2이 지나기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수강료의 1/2 해당 금액을 환불
- 강의시간의 1/2이 지나간 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환불 없음
- 개별 회차 강의를 수강하는 도중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차 강의를 모두 수강한 것으로 봅니다.
- 구매일 기준보다 강의 시작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 강의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강의
- 수업 등록 마감일 전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 전액 환불
- * 수업 등록 마감일은 특별한 공지가 없는 한 수업 시작일의 1영업일 전날 17:00까지를 의미합니다.
- * 환불 요청은 1:1 문의 게시판에 남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강의 개시일 이후 : 반환 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강의료(강의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강의료를 말한다) + 나머지 월의 강의료 전액

▶ 신용카드 결제
- 회사의 인터넷사이트에서 환불 처리가 완료되고 카드사를 통해 결제승인이 취소되면 취소/환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으로 환불(한도액 복구)가 완료됩니다.
- 결제 당일 이후 결제 취소 시 카드사를 통한 결제승인 취소 확인은 3~7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 방법>
-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1:1문의신청

댓글 (0)

댓글등록
등록

연관 클래스

세계 최고의 경영전략게임 <마켓플레이스> 공개과정NEW

문영준, 염제명

강의기간 : 2019.06.13 목요일 ~ 2019.06.13 목요일

더 행복한 나를 위한 비주얼씽킹 워크숍NEW

정진호

강의기간 : 2019.05.25 토요일 ~ 2019.05.25 토요일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일잘러 노하우NEW

최두옥, 정진호, 류재언

강의기간 : 2019.03.25 ~ 04.15 (총 4주) ~ 2019.03.25 ~ 04.15 (총 4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