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바시 콘텐츠 협찬 제작

세바시는 기업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거나 사회 공익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대중에게 전하고 참여시킬 수 있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확산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바시는 지난 7년간 50여 곳 이상의 기업과 기관, 정부 부처와 함께 스폰서십 스토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왔고, 이 콘텐츠들은 세바시 채널을 통해 5억 회 이상의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청년, 교육, 기업가정신, 창업, 안전, 나눔 등을 주제로 한 세바시의 시리즈형 스폰서십 콘텐츠들은 대중들에게 꾸준하게 시청되고 있으며, 기업과 학교 등에서 교육과 홍보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협찬 제작 문의) 02-2652-2102


2. 세바시 콘텐츠 판매

세바시 강연 영상 콘텐츠는 많은 기업과 학교, 기관에서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세바시는 스마트 러닝 시대에 가장 최적화된 형식과 내용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바시 콘텐츠에 대한 수요는 제작 초기부터 꾸준히 발생해, 매년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VOD, IPTV, 케이블TV 등 미디어 채널은 물론 사내방송 콘텐츠와 직원 교육 자료를 수급하는 기업들, 그리고 교육 콘텐츠 제공업체 등이 세바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세바시 콘텐츠 구매를 원하는 기업, 기관, 학교는 연락 바랍니다. 콘텐츠 가격 및 구매 문의) 02-2642-2102

콘텐츠 종류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세바시 15분'은 15분 강연을 담은 영상으로 900편 이상 보유 중입니다. 2. '세바시 요약영상'은 15분 강연 중 핵심을 5분 내외로 요약한 영상으로 100편 이상 보유 중입니다. 3. '세바시 클래스'는 유료 강연 시리즈 영상으로 15분 영상으로 10편 이상으로 구성되며 현재 제작 중입니다.



3. 세바시 강연자 섭외 에이전트

세바시는 출연 강연자 800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업이나 기관 등이 진행하는 교육 특강과 교육 프로그램에 세바시 강연자를 연결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혹은 연간 특강자 큐레이션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세바시 강연자들에 대한 강연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연자 섭외 연결 문의 02-2652-2102 | 강연자 섭외 및 다양한 강연자를 알아보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4. 세바시 교육 사업

세바시는 사고 진단 콘텐츠인 ‘4MAT’, 상담 컨설팅 콘텐츠인 ‘5가지 사랑의 언어’ 등 전문 콘텐츠를 바탕으로 기업 교육, 청소년, 성인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의 교육 기업인 <폴앤마크>와 교육운영 기업 <체인지메이커스>가 교육 사업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세바시 기업 교육과 조직문화 컨설팅/운영 사업

세바시는 지난 2014~2016년 3년간 현대자동차 R&D연구소에서 조직문화개발을 위한 강연 교육 프로그램을 디자인하고 운영했습니다. 2018년부터 현대자동차 인재개발원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직원 성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LG인화원, SK이노베이션 등 국내 대기업, 기관들의 교육 특강 프로그램을 컨설팅하고 운영지원하고 있습니다. 세바시와 세바시 교육 콘텐츠를 직원 교육 운영과 조직문화 개발에 적용하길 원하는 기업은 언제라도 문의바랍니다.


◆ 세바시 청소년 캠프 운영

청소년 교육은 대학입시에서 자기성장과 진로 탐색으로 그 중심을 옮겨갈 것입니다. 세바시는 교육학자 버니스 맥카시(Burnice Macarthy)가 개발한 사고 진단 툴인 ‘4MAT’을 기반으로 한 청소년 사고 성장 및 롤모델 교육 과정인 세바시 청소년 캠프를 운영합니다. 이 캠프는 방학 기간에 숙박형 캠프 혹은 등하교형 캠프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5가지 사랑의 언어 강사 양성과 교육 사업

게리 채프먼(Gary Chapman) 박사가 개발한 사랑과 관계에 관한 상담 교육 콘텐츠. 동명의 책은 49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에 2천만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상담교육 콘텐츠입니다. 이 콘텐츠는 연인과 부부 이외에도 조직, 기업, 학교에서 조직 소통과 교육 프로그램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바시는 이러한 교육을 담당할 강사 양성 교육과 파견 사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